회원네 사진첩

  • Home HOME
  • 복지관 소식
  • 회원네 사진첩

고령친화마을 만들기(바르게 걷기 운동 동아리, 석전근주공원 옹달샘)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14회 작성일 22-08-09 14:06

본문

○ 일      시: 2022. 08. 05. (금) ~ 08. 08. (월)  

○ 대      상: 바르게 걷기 운동 동아리 40명, 다편함 서포터즈 7명 

○ 내      용: 바르게 걷기 운동 동아리, 체력측정, 석전근주공원 옹달샘 설치 등 

○ 지      원: 창원복지재단 


 3회차 바르게 걷기 운동 동아리 활동과 체력측정을 진행하고 석전근주공원 옹달샘을 설치했습니다.


다편함 서포터즈 분들이 그동안 배우신 바르게 걷기 운동법을 이웃에게 알려주고 동아리를 구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석전근주공원 옹달샘은 특히 더운 여름철 산책 및 야외 활동 시 원활한 수분섭취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주민분들의 욕구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주민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1인 1병만 들고가주세요!:)


그리고 복지관 1층로비에서  운동기구와 석전근주공원에서 양심양우산을  대여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


우리마을이 건강한 마을이 되고 노인이 살기 좋은 마을이 되어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고령친화마을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활동하시는 다편함서포터즈 어르신에게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문      의: 복지1팀 진승수 팀장 ☎070-4881-8807